파워사다리 하는법

검증후기 동행복권 파워볼 나눔로또파워볼 꿀팁보장

검증후기 동행복권 파워볼 나눔로또파워볼 꿀팁보장

파워볼 전용 놀이터 경로식당 이용자 주영찬(가명) 씨는 “나라 전체가 코로나19로 힘든 파워볼 안전사이트 상황에서도 복권기금 덕분에 굶지 않고 급식을 지원받고 파워볼 있다”며 “자식들도 나를 챙기기 힘든 때에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공받으니 살아갈 힘을 얻어 고맙다”고 말했다.

경로식당 이용자 원대성(가명) 씨도 “병마와 싸울 힘을 경로식당무료급식소에서 받고 있다”며 “숨 쉬는 동안 늘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살겠다”고 감사편지를 마무리했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복권판매를 통해 조성된 복권기금이 우리 사회 곳곳의 도움이 절실한 분들에게 전달돼 사용되고 있다”며 “복권을 구입하며 복권판매액의 약 42%가 경로식당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공익사업에 쓰인다”고 전했다.
-소액으로 복권을 구입해 온 것이 당첨으로 이어져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연금복권720+ 8회 차 1, 2등 동시 당첨자 2명(인터넷 구입 1명, 복권판매점 구입 1명)이 나왔다고 30일 밝혔다.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복권과 연금복권을 5천원씩 소액으로 구입해온 8회차 인터넷 당첨자는 연금복권 1등(1게임)과 2등(4게임)에 동시 당첨됐다. 당첨자는 5천원씩 소액으로만 복권을 구입해왔고 머리카락이 빠지는 안좋은 꿈을 꿨는데 당첨되어 기쁘다며 당첨금은 적금에 가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복권판매점에서 연금복권을 구입한 8회 차 1등(1게임), 2등(4게임) 동시 당첨자는 길을 가다가 복권판매점이 보이면 가끔 만원씩 로또복권과 연금복권을 구입. 연금복권을 구입하기 전 연예인 강호동씨와 체격이 좋은 사람 두서너 명이 나오는 꿈을 꿨고, 꿈 내용은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당첨되고 나니 바로 그 꿈이 생각이 났다고 한다.

당첨자는 당첨금으로 집을 구입할 예정이며 당분간은 아무에게도 알리지 않고 싶다고 말했다. ‘왜 이런 행운이 내게 왔을까? 앞으로 착하게 살라는 뜻일까?’ 생각하기도 했다는 당첨자는 자신이 특별히 잘한 일은 없는 것 같은데 행운이 온 것이 믿어지지 않아서 당첨번호를 여러 번 확인하며 잠도 잘 자지 못했다고 전했다.

8회차 당첨자가 나온 경기도 화성시의 복권판매점주 김경자 씨는 “2004년부터 판매점을 운영해왔는데 올해 4월에 로또 1등이, 이번에는 연금복권 1등이 나왔다”며 “복권을 구입하러 오셨다가 쓰러진 분이 서넛 있어서 119를 불러 도와드린 적이 있었는데 그 복을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이번 회차에는 소액으로 꾸준히 복권을 구입해 오신 분들이 당첨이 됐다“며 ”복권은 과몰입하지 않고 좋은 일에 쓰인다고 생각하며 편하게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복권수탁사업자 (주)동행복권(대표 조형섭, 김세중)은 지난해 7월 27일에 추첨한 제 869회차 로또복권 1등 미수령 당첨금 19억2천2백만 원과 2등 미수령 당첨금 5천7백만 원의 지급기한이 한 달여밖에 남지 않았다고 23일 밝혔다.

1등 당첨번호는 ‘2, 6, 20. 27, 37, 39’ 이며 로또복권을 구입한 장소는 전북 장수군 장천로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2등은 1등과 동일한 ‘2, 6, 20. 27, 37, 39’ 중 5개와 보너스 번호 ’4‘가 일치해야 한다. 복권 구입 장소는 전북 군산시 하나운로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로또복권 당첨금의 소멸 시효는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이 되는 시점으로, 제 869회차 로또복권 당첨금의 지급 만료 기한은 올해 7월 28일까지다.

현재 복권기금을 포함한 1억 2천만 원 규모의 예산으로 사업을 운영 중이며 45개 가정, 100여 명의 인원에게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피해 아동의 심리 및 정서 회복을 돕고 부모의 양육기술 교육과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며 영역별 전문 홈케어플래너가 주기적으로 가정을 방문해 개별 아동들의 안전과 건강도 확인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홈케어플래너는 학대행위자와 가족구성원(성인)을 대상으로 상담과 양육태도 개선교육을 시행하고 분노조절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피해아동이나 청소년에게는 감정코칭과 자기욕구 파악하기, 애니어그램으로 자기 분석하기, 권리 교육 등이 이뤄진다.

임상심리치료전문 홈케어플래너는 미술치료 및 놀이치료를 통한 심리치료와 개인상담을 진행하고 상담을 거부하는 아동의 경우에도 참여자의 연령이나 상황에 따라 적합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다양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피해아동의 상처를 치유하고 가족 구성원 간의 의사소통이 원활하도록 돕는다.

홈케어플래너서포터즈 사업 지역관리자인 장지향 씨는 “아동학대 관련으로 기관이 개입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을 가지고 본인 상황에 대해 자괴감을 보이던 수혜자들이 면담이 진행되며 달라지는 모습을 보고 보람을 느낀다”며 “복권기금이 폭력에 방치된 아동들과 가족구성원들에게 한줄기 빛 같은 희망으로 쓰이고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피해아동 김혜민(가명) 양은 “부모님과 사이가 좋지 않은데 제 이야기를 홈케어플래너 선생님이 들어주시고 나에게 좋은 일들을 실천하게 도와주셔서 기쁘다”며 “홈케어플래너 프로그램 기간이 더 길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가정으로 돌아가기 두려운 아이들과 학대 가해자인 양육자들을 위해 복권기금이 쓰이고 있다”며 ”복권판매를 통해 조성된 복권기금이 학대가정의 변화에 도움을 주고 피해 아동들이 조금이라도 나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지원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 노원구에서 연금복권 720+ 5회차 1등 당첨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연금복권 720+ 제5회차 1등 주인공이 나타났다고 10일 밝혔다. 5회 당첨자는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에서 연금복권720+ 1등에 당첨됐다.

30대 회사원인 당첨자는 평소 한 달에 두어 번 퇴근 후 귀갓길에 복권을 구입해왔으며 이번에는 로또복권 1만원, 연금복권 5천원치를 구매했다. 연금복권이 720+로 개편되기 전에는 연금복권보다는 로또복권을 더 자주 구매하는 편이었다고 한다.

당첨자는 ”꿈에서 모르는 사람과 싸우고 죽이는 꿈을 꿨고 안 좋은 꿈인 줄 알았지만, 해몽을 찾아보니 좋은 꿈이라고 나와서 행운이 올 것 같았다“며 ”과거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큰 거북이와 같이 수영하는 꿈을 꿨는데 시험에 합격한 적이 있었을 만큼 특이한 꿈을 꾸면 맞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향후 계획으로 ”대출금을 갚고 부모님께 용돈을 주고 싶다며, 열심히 살아와서 행운이 온 것 같으니, 앞으로도 부모님께 효도하며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5회차 당첨자가 나온 서울 노원구의 복권판매점주 하선주 씨는 “판매점을 운영한 지 4년 만에 나온 첫 1등이라 기쁘다”며 “구매자들이 연금복권 720+에 대해 잘 알고 있고 관심도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연금복권이 새롭게 바뀌고 나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복권을 구입하면 나에게는 행운을, 우리 주변 이웃에게는 행복을 주는 한 주의 설렘이 된다”고 전했다.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